베네치아 여행 관광지 추천 5곳
베네치아는 로맨틱한 운치와 아름다운 수도 도시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도시입니다. 그 특유의 수상 도시로 유명하며, 그 고유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이들의 로망을 자아냅니다. 특히 5월은 베네치아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로, 기온이 올라가고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며, 관광객도 여름철에 비해 적은 편입니다. 이번에는 베네치아를 여행할 때 꼭 방문해야 할 5곳을 소개하겠습니다.
1. 산 마르코 광장 (Piazza San Marco)
베네치아의 대표적인 광장인 산 마르고 광장은 산 마르코 대성당과 산마르코 종탑 등 유명한 건축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. 이 광장은 이탈리아의 문화적 중심지로, 5월에는 특히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. 산 마르코 광장을 둘러보며 고딕 양식의 대성당과 독특한 기차를 감상하고, 광장의 카페에서 커피를 즐겨보세요. 특히 이 광장에서 선셋을 감상하는 것은 베네치아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.
2. 산 마르코 대성당 (St. Mark's Basilica)
위에 설명드린 산 마르코 광장을 방문하시면 베네치아의 대표적인 성당인 산 마르코 대성당이 보입니다. 이 산 마르코 대성당은 동쪽의 황금 사원이라고 불릴 만큼 그 아름다움이 돋보입니다. 이 대성당은 비잔틴 양식의 건축물로, 그림과 모자이크로 장식되어 있어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. 5월에 산 마르코 광장을 방문하시면서, 산 마르코 대성당도 방문하여 그 아름다운 내부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. 또, 대성당 꼭대기에서 베네치아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투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☆이용시간☆
월~토: 0:30~17:15
일요일, 공휴일: 14:00~17:15
※ 최종 입장: 16:45
☆이용요금☆
3유로
3. 그랜드 캐널 (Grand Canal)
그랜드 캐널은 베네치아의 주요 수로로, 도시를 가로지르는 중요한 물길입니다. 이 캐널을 따라 건물이 우아하게 늘어선 풍경은 베네치아만의 아름다움을 전합니다. 5월에는 그랜드 캐널을 통해 수상 택시를 이용하여 여행하는 것이 특히 좋습니다. 캐널을 따라 여행하면서 베네치아의 아름다운 건축물과 특유의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고, 그랜드 캐널을 따라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은 로맨틱한 경험을 선사합니다.
☆곤돌라 이용요금☆
보통 30분당 80유로
19:00이후부터 100유로
4. 리알토 다리 (Rialto Bridge)
리알토 다리는 베네치아의 대표적인 다리로, 그 아름다운 아치형 구조와 독특한 건축물이 눈에 띕니다. 이 다리는 그랜드 캐널 위에 건설되어 있어 베네치아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5월에는 리알토 다리를 건너며 그랜드 캐널을 바라보는 것이 특히 아름다운데, 화려한 분위기와 함께 베네치아의 전통적인 상점과 가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다리 위에서 베네치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것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.
5. 무라노 섬 (Murano Island)
베네치아 근처에 위치한 무라노 섬은 유리 공예로 유명한 곳으로, 유리공예의 역사와 전통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. 5월에는 무라노 섬을 방문하여 유리공예 작업장을 관람하고 유리공예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. 또한 무라노 섬의 아름다운 풍경과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며 베네치아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베네치아는 아름다운 수도 도시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는 도시입니다. 5월에는 특히 기온이 올라가고 푸른 하늘이 환상적인데, 위에 소개한 5곳을 방문하여 베네치아의 아름다움을 최대한으로 즐겨보세요~!

'국외여행 > 관광명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월 해외여행 일본(도쿄) (6) | 2024.05.06 |
---|